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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| 한상숙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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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| 명강사 | |
소속/직위 | 탑서비스아카데미 / 원장 | |
강의분야 | 고객만족경영/고객불만관리/리더십/커뮤니케이션 |
학력
주요 경력 및 포상
- 중앙대학교 졸업 - 중앙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- 대한항공 사내 서비스 매너 강사과정 수료 - 일본 JAL 서비스 교육기관 서비스 매너 강사 과정 수료 - 미국 DISNEY UNIVERSITY(디즈니월드 사내대학) 인사 및 교육 세미나 과정 수료 - 한국전례연구원 전통예절 강사과정 수료 - 미국 칼슨러닝사 DiSC 강사과정 수료 - Job Stress Management 강사과정 수료 - 싱가폴 S.Q.C superior service skill 과정 외 다수 수료 - T.A. 강사과정 수료 - NLP 강사과정 수료 - Coaching 과정 수료 - 맥스웰 리더십 / 팀워크 강사과정 수료 - 미국퀀텀 러닝 강사자격 취득 - 명강사 위촉(2004, 한국경제신문사, 삼성경제연구소 명사모 포럼) - 한국 HRD대상 명강사부문 수상(2008,한국HRD협회)
주요 저서 및 논문
주요 강의 실적
{ 현직 및 저서 } - 탑 서비스 아카데미 원장 - 삼성 에버랜드 주관 서비스강사 자격 심사위원 - 고려대학교, 조선대학교, 인천대학교 최고 경영자 과정 강사 -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 -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서비스품질인증 심사위원 - 교육인적자원부 산하 (사) 한국강사협회 수석 부회장 - 저서<나를 변화시키는 Turning Point>2008_화담 - 공저<글로벌매너 요럴땐 요렇게>2007_영진미디어